해투4 안영미 결혼 임신 남자친구 직업 나이 최욱

금일 해투4(이하 해피투게더4) 에서 안영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안영미는 해투4에 출연해서 19멘트와 과감한 입담으로 MC들을 당황케 만들었다.

유재석 전현무

해투4 의 MC 인 유재석과 전현무가 남자친구가 결혼이야기를 하지 않느냐고 물어보았다. 이에 안영미는 마침 기다렸다는 듯이 결혼이 너무 하고 싶다. 며 굳건한 의지를 나타내었는데요.

특히 결혼에 대한 의지가 확고한 나머지 안영미는 프러포즈보다 임신이 나을 것 같다며 갑작스런 19금멘트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혔다고 한다.




또한 그 뒤에 이어거 그것만한 확실한 반지 아닌 반지가 어딨냐며 말을 이어갔다. 안영미는 남자친구가 프로포즈를 하지 않아서 부케를 갱신하고 있다면서 고민 아닌 고민을 토로했다.

그리고 안영미는 뜬금없이 김신영의 결혼을 언급하면서 셀럽파이브 중에서 김신영이 가장 먼저 결혼을 할 것 같다며 의외의 예언을 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면서 그와 같은 발언을 한 배경에 대해서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해투4에 안영미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리자 실시간검색어에 이름이 올리면서 안영미의 과거 남자친구가 재조명되고 있다. 안명이의 과거 남자친구는 조상근으로 현재는 결별상태이다.




안영미와 조상근은 같은 뮤지컬을 하면서 인연으로 발전을 하였으나 아쉽게도 3년만에 결별을 했다고 한다.

안영미의 현재 남자친구는 일반인이며 키가 약 180cm 고 직업은 회계사라고 하며 훈훈하게 생겼다며 자랑을 아끼지 않았다.

안영미는 작년 최욱과 함께 진행하는 에헤라디오 에서 이수역사건을 희화하 시켜서 논란을 물의킨 산건도 있었다. 그래서 에헤라디오의 청취자들은 MBC 라디오의 수준이 이정도밖에 안되냐며 엄청난 항의가 밀려왔다고 한다.


또한 당시 이수역사건을 희화화를 시키면서 2차가해를 한 것 이라며 김모씨에게 사과를 하라는 항의가 잇따랐다고 한다. 

안영미는 개그우면뿐만 아니라 셀럽파이브 로 가수활동까지 하고 있다. 셀럽파이브는 원래 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 김영희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였으나 김영희가 빚투사건에 휘말리면서 최근 탈퇴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