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열애 열애설 나이 소지섭 성격 여행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 동반 여행을 간 것 아니냐는 사실에 실시간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다. 


현빈과 손예진측은 미국 동반 여행을 간 것이 아니고 개인적으로 여행을 간 것이라고 설명을 하면서 해프닝이 끝나버렸다.

손예진과 현빈은 미국으로 부모님들과 함께 동반여행을 가서 골프를 치고 함께 식사를 했다는 이상한 루머가 퍼지기 시작하면서 이와 같은 미국여행동반설과 같은 루머가 떠돈것 같다고 추측했다.


현재 손예진과 현빈은 각자 아니라고 부인을 한 상태이며 비즈니스 및 해외일정과 관련해서 미국여행을 개인적으로 나갔다고 해명을 했다.



손예진 또한 스케줄이 없거나 해외일정이 있을 때 자주 해외여행을 간다고 하였고 부모님은 현재 한국에 있다고 입장을 해명했다.  

하지만 모든 연예인들이 처음에는 아니라고 부인하고 몇일 뒤에는 갑자기 열애설을 터뜨리는 등 열애인정과 같은 기사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시간을 약간 기다려봐야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 관련 사실에 대해서 정확히 파악할 수 있을 것 같다.


현빈 손예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 시작하면서 두 연예인의 이름 또한 따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 시작했다.

(출처: 손예진 인스타그램)

그 중에서도 현빈과 손예진의 나이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네티즌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았다. 손예진과 현빈은 동갑으로 올해 37세라고 한다. 


둘다 멋진고 이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37살이나 됬다며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한 현빈의 경우 나이뿐만 아니라 성격까지 재조명 되고 있다. 그가 영화 또는 드라마에서 연기를 하는 과격한 캐릭터 및 활발한 캐릭터와는 달리 평소에 실제성격은 굉장히 차분하고 조용한 편이라고 밝히었다.

현빈은 과거 강소라와 열애를 했던 사실이 있다. 안타깝게도 현재는 결별을 한 상태이고 현빈과 강소라는 스케줄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결별을 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손예진은 과거 소지섭과 열애설에 휘말린 당사자이다. 당시에도 아니라고 해명을 하며 소지섭과의 열애사실이 없다는 것이 인정되었지만 이번에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은 정말 아닐까? 라고 하며서 네티즌 수사대들은 총력을 기울여서 둘의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