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황미나 김종민 제주도 공개연애 몸매 나이

금일 방송되는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과 황미나 커플이 제주도에서 첫날밤을 맞게 되었다.


김종민, 황미나 커플은 연애의 맛을 통해서 이어졌으며 김종민이 고백을 하면서 기상캐스터 인 황미나가 고백을 받아주면서 두 사람의 공개연애가 시작되었다.

또한 두 사람의 나이차이 때문에 굉장히 화제가 된 적이 있었다. 가수 김종민과 기상캐스터 인 황미나와의 나이차이는 14살로 띠동갑도 넘은 엄청난 나이차이이다.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의 나이차이가 18살인거에 비하면 적은 편이지만 그래도 화제가 되기에는 충분했다.


황미나 김종민커플은 오늘 연애의 맛을 통해서 제주도에서 두 사람의 제주도 여행의 일상이 방송 될 예정이다.

기상캐스터 황미나는 93년생으로 올해 27살이다. 그녀는 기상캐스터이기도 하지만 한 때 기상예보를 하면서 그녀의 몸매가 이슈가 된 적이 있었다.




연애의 맛에서 황미나의 비키니가 공개되면서 황미나 몸매, 비키니와 같은 검색어가 실시간에 오르내리고 있다.


김종민은 과거 코요태라는 3인조 혼성그룹으로 활동을 하였다. 그러나 이후 코요태를 해체하고는 방송인 이자 예능인으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많은 활약상을 펼쳤다.




김종민 과 황미나 커플이 진짜 공개연애냐 라며 네티즌 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또한 이대로 김종민 황미나 결혼했으면 좋겠다와 등 주변에서는 둘이 결혼했으면 좋겠다와 같은 좋은 반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