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 나이 개명 한은정 라디오스타 이유 예명 20년 이혼 성형전


한다감 나이 개명 한은정 라디오스타 이유 예명 20년 이혼 성형전

한은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개명 사실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한은정이 한다감으로 이름을 개명한 이유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보통 연예인이 개명을 하게 되면 인기가 없거나 사주팔주가 좋지 않아서 개명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한은정은 기존에 충분히 인지도도 있었고 꾸준한 작품활동을 헀음에도 개명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왜 한은정이 한다감으로 개명을 했는지 지금바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녀가 개명을 한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한은정이라는 이름이 평범해서라고 밝혔는데요. 배우로써 특별한 이름을 가지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었다면서 이번년도를 맞아서 개명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mbc 라디오스타



또한 평소에 건강이 안좋기로 유명한 한은정은 좀 더 건강해지고 행복해지고 싶다는 이유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한다감으로 개명을 한 이후에는 손발이 따뜻해지는 것 같고 불면증도 사라진 것 같다며 덧붙였다.특히 그녀는 아직 주민등록상의 이름은 바꾸지 않았다고 밝혔다.


현재는 예명만 한다감으로 되어있는 상태이고 신진대사까지 좋아지면 호적도 이름을 한다감으로 바꿀 생각이 있다고 말하면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그리고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한다감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할 생각이라는 사실이 들리고 있다. 


한다감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로 39살이다. 그녀는 배우출신이며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했다. 한다감 한은정을 검색하면 이혼 성형 전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뜨는데 전부다 그녀와는 상관없는 사실이다.



한은정은 결혼을 한 사실도 없을 뿐더라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힌 적이 있다. 또한 자신의 외모가 양상국을 닮았다고 직접 폭로해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었다. 최근 그녀는 냉장고를 부탁해 라디오스타 등과 같은 예능프로그램 출연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