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연 이필모 집안 금수저 직업 나이 결혼 오빠 인스타그램 레스토랑 연애의 맛


서수연 이필모 집안 금수저 직업 나이 결혼 오빠 인스타그램 레스토랑 연애의 맛


오늘 방영되는 연애의 맛 에서 드디어 서수연 이필모 커플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항상 이렇게 유명인 또는 연예인이 결혼을 하게 되면 그들에 대한 것들 하나하나를 네티즌들이 모두 궁금해하는데요. 


한번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서수연의 집안은 특별하다면 특별하고 평범하다면 평범한편인데요. 서수연은 현재 자신의 친오빠와 청담동 레스토랑인 아티초크 0125 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서수연은 교수 겸 박사과정에 재학 중이라고 하는데요. 이렇게만 봐서는 금수저 라는 수식어까지 과연 붙일 필요가 있어나 싶기도 하네요.


출처 : 서수연인스타그램


서수연의 나이는 올해 31세가 되는데요. 서수연이 나이뿐만 아니라 이필모의 나이도 같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필모는 올해 44세로 서수연과의 나이차이가 13살인데요.


이미 연애의맛을 촬영 할 당시에 두사람의 나이차이에 대해서는 언급된 적이 많으니 굳이 따로 언급하진 않겠습니다.



서수연은 굉장히 화려한 인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병헌의 동생인 이지안(이은희)가 서수연의 절친이라고 알려지면서 한번 더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둘이 친구라는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필모의 직업은 뮤지컬배우로 부산뮤지컬공연이 끝나자마자 프로포즈하는 모습이 연애의 맛을 통해서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를 마비시키기도 했습니다.


한편 연애의 맛’에서 만난 이필모와 서수연은 오는 2월 9일 에 결혼을 하고 두 사람의 결혼과정을 연애의 맛을 통해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서수연 이필모 집안 금수저 직업 나이 결혼 오빠 인스타그램 레스토랑 연애의 맛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