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동안의 하루일과표 시나리오로 작성하기 프로젝트 [준비2]

안녕하세요.~ 100일동안의 하루일과표 시나리오 프로젝트 작성하기 2탄입니다.

오늘은 2번쨰 준비과정으로 TO DO LIST(해야될 일) 작성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별로 어렵지 않은 부분입니다. 

TO DO LIST를 적는 이유는 여유시간을 확보했더라도 목표가 없다면 

그 여유시간은 결국에는 죽는 시간이 되기 때문이에요~


무엇을 적느냐 ~ ???

내가 평소에 달성하거나 시간이 부족해서 하지 못했던 공부와 취미생활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TO DO LIST 에는 보통 영어공부, 운동, 재테크공부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렇다고 무작정 적으시면 안되요~ 

너무 많은 목표 또는 하고싶은 일들은 오히려 목표달성에 방해가 되거든요 

저같은 경우에는 일단 4개인데요, 

바로 평범하지만서도 어려운.....독서, 운동, 재테크, 요리랍니다.. !!!


일단 4개라고 말했지만 그 이유를 

왜냐고 물으신다면 ~ 대답하게주는 게 인지상정 ~ 

(급 포켓몬스터 로켓단이 ..떠올라서 ㅎㅎ) 

독서를 하면은 재테크 또는 요리와 관련된 도서를 보거든요. ㅎㅎ

그러니 실질적으로는 3개인셈이죠..ㅎㅎㅎ (가끔은 소설이나 수필도 본답니다.ㅎㅎ)


이렇게 해야 선택과 집중이 아닌 포기와 집중을 해서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어요~

독자분들도 하고싶은 일 TO DO LIST를  최대 4개까지만 정해주세요~




그러면 준비과정 마지막인 3탄에서 뵐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