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엔티 효능 및 효과 그리고 부작용과 복용법 에 대해서 알아보자.

겨울이라 그런지 몸이 무거워져서 얼마 전 거울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두꺼운 옷 입는다고 안심하고 있던 무심한 저를 탓하며...다시 한 번 다이어트의 결심을 다짐하게 되었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다이어트의 기본은 운동과 식이요법, 하지만 여기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보조제를 더한다면 더 금상첨화가 되겠지요. 



약이나 쉐이크, 젤리 등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존재하고 있지만 입맛에 맞지 않으면 그건 또 안하게 되고...좀 더 간편하게 평소 생활 내에서 챙겨먹을 수 있는 보조제는 없을까 알아보니 바로 물...!



물은 어차피 항상 먹으니까 기왕에 물 먹는 것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싶어 각종 허브차를 포함하여 여러 차 종류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 중 가장 제 마음에 들었던 차는 바로 '바이엔티' 랍니다. 베트남에서 국민차로 통하는 제품인데 이게 은근히 입소문이 좋아서인지 한국에서도 요즘 직구로 많이들 구매하더라고요.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식욕억제가 되면서 체중감량의 효과가 크다는 점인데 이게 어떻게 가능한 걸까요?



바이엔티의 주요성분으로는 영지버섯, 자스민 허브티, 연잎, 녹차, 인삼, 오렌지&자몽오일, 심황 등 대부분 이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품마다 각기 함량은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성분들은 한국에서도 익숙하게 들어보셨을 성분이에요.


그 중 바이엔티 차에서 가장 함유량이 높은 영지버섯 성분이 비만억제, 체중감소와 간지방 개선 등 비만 관련 질환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영지버섯은 체질과 관계 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성분이니 정말 안심인 부분 중 하나이죠.



그 다음으로 함유량이 높은 허브의 자스민 역시 체내에 묻혀있던 기름기를 제거해주는 데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때문에 몸 속에 머물고 있는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분해시켜 내장비만을 해소시켜주는 효과를 가져오는데요.


이렇게 바이엔티 차 속에 함유되어있는 주요성분들의 효능들이 더해져서 바이엔티 차를 섭취하게 될 경우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주게 된답니다.



지방분해와 체중감량 뿐 아니라 몸 속 노폐물을 배출시켜주어 피부개선에도 큰 효과를 가지고와 노화억제가 되고, 혈액순환이 잘되어 혈당조절과 간 해독에도 큰 도움을 주어 면역력 강화에도 톡톡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특히나 여성분들에겐 딱 좋은 차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미용차라고도 칭할 수 있겠네요. 바이엔티 차는 대부분 티백이나 분말로 되어있는데요. 물에 타먹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방법으로 복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의해야할 점으로 제품마다 복용양이 다르기 때문에 섭취 전 꼭 미리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대부분 분말의 경우, 최초 섭취 이틀째 되는 날까지는 제공되는 포의 절반 분량을 물에 풀어 마시고, 3일째부터는 한포씩 섭취하게 됩니다.



제대로 된 효과를 보고싶으시다면 아침 공복에 섭취하고 첫 식사는 바이엔티 차를 복용한지 3,40분 이후에 식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저혈압이신 분들은 식전이 아니라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꼭 주의사항을 읽어보시는 것이 좋아요.



가장 잘 알려져있는 바이엔티 차의 부작용으로는 갈증과 두근거림인데요. 몸이 체내의 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한 활동을 시작하면서 약간의 두근거림이 발생합니다.


혈액순환이 시작되는 것인데요. 혈액순환 활동시 필요한 수분들을 자연스럽게 원하게 되는 거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갈증이 날 경우 물을 꼭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갈증이 나지 않더라도 물을 자주 섭취해주면 식욕억제에 더 도움이 되니 자주자주 물을 마셔주세요.



바이엔티 차는 천연성분으로만 되어 있어 체질 상관 없이 복용이 가능한 차이긴 하지만 소량의 카페인 성분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은 약간의 불면증이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 커피를 마실 때 쉽게 잠이 들지 못했던 분들은 바이엔티 차 역시 양 조절을 잘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기에 임산부나 수유부, 고혈압 환자, 심장이 안좋은 분들은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어린이들도 마찬가지로 큰 부작용이 있으므로 어린이들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아요.


바이엔티 차는 따뜻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가장 흡수에 좋다고 합니다. 약간의 녹차와 한약이 섞인 향과 맛으로 쌍화차와 비슷하다는 평이 가장 많습니다.



겨울이라 운동 나가기도 귀찮았는데 바이엔티 차라도 챙겨마시면서 조금이라도 관리하고 있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