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 이혼 전부인 소유진 과거 집안 재혼 전여친 재산

라이머 이혼 전부인 소유진 과거 집안 재혼 전여친 손태영 재산


요즘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서 나오는 새내기 부부이죠? 바로 라이머 안현모 부부인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라이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머는 수많은 관련검색어들이 있는데요.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머 이혼 재혼 ?


라이머와 안현모와의 신혼생활이 동상이몬 시즌2 너는내운명을 통해서 방영되면서 라이머에 관한 안좋은 관련검색어들이 뜨기 시작했는데요. 바로 라이머 이혼 과 재혼입니다.  왜 이런 검색어들이 떴을까요?


라이머는 실제로 안현모기자와 결혼을 하기 전까지 결혼을 한 적이 없으며 당연히 결혼을 하지 않았으니 이혼을 하지도 않았습니다. 또한 안현모기자와 초혼인 것이 당연하고여.

아무래도 라이머가 나이가 있는 상태에서 안현모 기자와 결혼을 하다보니까 그 부분에서 악성루머가 생기면서 라이머 이혼 재혼과 같은 관련검색어가 떳다고 합니다.

라이머 전부인 라이머 전여친 전 여자친구? 소유진??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라이머는 이혼한 사실이 없기 때문에 전부인도 없는데요. 하지만 과거에 한 연예인과 공개연애를 밝힌 사실이 있습니다. 바로 소유진인데요. 


과거에 라이머는 소유진과 공개열애를 밝히면서 관련검색어에 라이머 전여친 또는 전 여자친구로 소유진이 뜨는 것 입니다. 현재는 당연히 둘다 결혼을 했기 때문에 결별상태입니다.


라이머 과거 ?


라이머 과거는 과거 소유진과 공개열애를 밝혔던 시절인데요. 이 당시에 공개열애를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언론에서 다양한 이야기나 추측들이 난무하면서 두 사람에게 크게 부담을 줬다고 하는데요. 그게 쌓이다 보니 스트레스로 이어지고 그러다 결국 소유진고 라이머는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그렇게 헤어지고 난 뒤에 라이머가 발표한 곡 때문에 이슈가 되었는데요. 바로 그녀를 조심해 라는 곡 입니다.

어떠한 가사였길래 화제가 되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미디어는 그녀 진실을 가려주네 그 속에서 그녀의 거짓에 춤을추네 그녀 미니홈피 속엔 가식뿐이네 이 노래는 추한 그녀 진실을 말해주네

naver know naver know 예상할 수 없었던 놀라운 스토리 애써 외면했던 그녀의 히스토리 모든 소문들은 진실이었네


그녀는 원래 욕심이 많아 사랑을 하면서도 다른 남자도 많아 수많은 맹세를 한 남자는 상처가 되거나 말거나 더러운 욕망 앞에 벌거벗은 원숭이 그 원숭이를 사랑한 바보는 벙어리 수많은 사람 앞에 입을 굳게 닫네 결국엔 시간이 말해주지 없는 말은 안 나오는 이 바닥에 생리


가사만 보아도 충분히 그녀를 디스하는 듯한 느낌의 가사인데요. 정말로 이 가사의 진실은 언제쯤 밝혀질까요...?


라이머 집안 과 재산?

출처 : mbc라디오스타

라이머의 재력은 이미 연예계에서도 소문이 난 상태인데요. 라이머의 경우 현재 활동을 직접적으로 하기보다는 브랜뉴뮤직 소속사대표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브랜뉴뮤직에 소속된 가수로는 버벌진트, 산이, 범키, mc그리 등 음원강자들이 모여있는데요.


그렇다보니까 회사에서 챙겨가는 음원수익이 억소리가 날 정도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재력은 안봐도 당연히 뻔한 이야기겠죠? 또한 과거 라이머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에 회사음원수익이 얼마나 되느냐는 질문에 김구라가 혹한다는 답변을 할 정도로 수익이 높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라이머 이혼 전부인 소유진 과거 집안 재혼 전여친 재산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