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썸라이즈 여자 출연진 직업 나이

비포썸라이즈 여자 출연진 직업 나이


저번주부터 방송이 되면서 바로 실검에 오르는 엄청난 화제를 보여준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비포썸라이즈 입니다. 


과거에 하트시그널과 같은 느낌의 프로그램이지만 일상생활이 아니라 여행지에서 서로 모르는 남녀들간의 썸을 주제로 한 예능프로그램인데요.


저번이 첫화엿던만큼 오늘은 비포썸라이즈 여자 출연진 직업 나이 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mbn 비포썸라이즈

비포썸라이즈에 여자 출연진은 총 4명이 등장하는데요. 원래는 기존에 3명이서 출연을 하다가 1명의 여자 출연진이 더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를 출연시킨 이유는 하트시그널에서도 나왔던 것 처럼 메기효과를 위해서 인데요. 잠깐 메기효과에 대해서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메기효과 란? 막강한 경쟁자를 투입시켜서 다른 경쟁자들의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효과라고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아마 기존 세명의 여성출연진을 긴장하고 경쟁력을 극대화 시켜서 각본 없는 드라마를 만들어 낼려는 제작진의 연출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비포썸라이즈 여자 출연진 직업 나이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여자 출연자 인 박경희의 나이와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mbn 비포썸라이즈


박경희 그녀의 나이는 25세라고 합니다. 그녀의 얼마 전에 중국유학을 마치고 한국에 석달 전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약 10년동안 중국에서 유학생활을 하면서 중국대학교인 중국칭화대학교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취업준비생이며 취업준비를 하면서 중국어 통역 및 프리랜서로 활동하면서 번역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어뿐만 아니라 영어까지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25세의 뛰어난 2개국어 구사 능력자 입니다.

출처 : mbn 비포썸라이즈

두번째 여자 출연자 인 김하늘의 나이와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mbn 비포썸라이즈

김하늘 그녀의 나이는 25세라고 합니다. 그녀의 직업은 현재 중학생,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강사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의 취미로 요가까지 하고 있으며 스페인어도 능숙하게 하는 모습을 비포썸라이즈 1화를 통해서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출처 : mbn 비포썸라이즈

세번째 여자 출연자 인 김계령에 직업과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mbn 비포썸라이즈

김계령 그녀의 나이는 23세라고 합니다. 그녀는 직업은 서강대 경영학과를 재학중인 대학생이였으며 현재는 4학년이 되기 전에 휴학을 했다고 합니다. 

출처 : mbn 비포썸라이즈

최근 휴학을 통해서 새롭게 특이한 이력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바로 2018년 미스코리아 미에 당선이 된 것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합류한 출연자 이자 메기녀로 알려져 있는 조미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mbn 비포썸라이즈

조미영 그녀의 나이는 25살이라고 합니다. 원래의 직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였으나 3년간의 메이크업아티스트 생활을 접은 뒤에 자신만의 인터넷 쇼핑몰을 최근에 창업했다고 합니다.

출처 : mbn 비포썸라이즈

현재는 쇼핑몰운영뿐만 아니라 자신이 직접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여자 출연자까지 더해진 가운데 비포썸라이즈 7남녀의 썸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 


이상 비포썸라이즈 여자 출연진 직업 나이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