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공서영 김세희 여자친구 열애 결혼 이혼 나이 어머니 손아섭 류현진 메이저리그 진출 나혼자산다

황재균 공서영 김세희 여자친구 열애 결혼 이혼 나이 어머니 손아섭 류현진 메이저리그 진출 나혼자산다


황재균 공서영 열애? 여자친구?

프로야구 선수이자 kt위즈의 내야수인 황재균 프로야구선수가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동시에 그의 과거이력들이 속속들이 떠오르고 있는데요. 

바로 황재균 선수의 여자친구로 잠시 열애설이 났던 공서영 아나운서인데요. sns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공서영 아나운서와 황재균 선수가 서로의 남자친구이자 여자친구인듯한 사진이 많이 올라오면서 열애설이 되기도 했는데요.


그 당시 열애설을 부인하며서 두사람의 열애설은 일단락 되었는데요. 사실은 많이 아쉬웠어요. 공서영 아나운서와 황재균 선수 보면 볼수록 선남선녀여서 꼭 커플이 됬으면 하는 바램도 있었거든요.

황재균 김세희 열애? 여자친구?

그 뒤에 다시 황재균 선수는 다른 아나운서와 또 열애설이 휩쓸리게 되는데요. 바로 김세희 아나운서입니다. 2014년 초에 황재균 선수와 김세희 아나운서가 서울 모 카페에서 다정하게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 사진에 찍히면서 둘의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나중에는 김세희 아나운서와 황재균 선수가 열애설에 부인을 하였고 두 사람의 만남관계는 사실무근으로 밝혀지면서 일단락 되었는데요. 왜이렇게 황재균 선수는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잘 나는지.. 사실은 부러울 따름입니다.

황재균 결혼? 이혼?

또한 이렇게 여자친구가 없는 황재균 선수에게 붙어다니는 관련검색어들이 있는데요.바로 결혼과 이혼입니다. 아무래도 유명인이나 셀럽들을 보면 항상 피해갈 수 없는 관련검색어들인데요.




황재균 선수는 결혼을 한적도 없거니와 결혼을 하지 않았으니 당연히 이혼을 못하겠죠? 그러므로 결혼을 한 사실은 없습니다.


황재균 선수 어머니?

황재균 선수 어머니에 대해서 언급한 것은 황재균 선수의 운동DNA가 온 곳이 바로 어머니인데요. 황재균 선수의 어머니는 설민경이라는 전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로 아시안게임에 진출을 하신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아시안게임에 나가서 여자테니스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이력까지 있는데요. 아마도 이러한 어머니의 우월한 운동유전자 덕분에 황재균선수가 야구선수로써 성공을 거두고 메이저리그(ML)에 진출하는 것에 도움을 받았을 것 같습니다. 


물론 가장 큰 노력은 황재균 선수 자신의 노력이겠죠?

황재균 류현진 둘은 무슨관계 ?

황재균 선수와 류현진 선수는 SNS 에서 둘이 만남을 갖거나 일상생활 사진을 공유하는 것으로 이슈가 된 적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메이저리그(ML)에 진출한 한국인 선수들이 적다보니까 더 빨리 친해진 것 같습니다. 현재 둘은 다른 팀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황재균 나이? 

황재균 선수의 올해 나이는 33세로 만 31세 입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더 적어서 알아보는 중에 많이 놀랐는데요. 


슬슬 결혼적령기가 다가온만큼 아마 조만간 새로운 열애설이 터지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황재균 나혼자산다 ?

가끔 운동선수들이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번에 황재균 선수가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하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황재균 선수의 일상생활이 공개되면서 그의 충격적인 노래실력이 공개되는데요. 황재균 선수와 손아섭 선수가 노래방에서 놀면서 혼놀(혼자놀기) 의 진수를 보여줬는데요 .


또한 황재균 선수와 손아섭 선수는 과거 같은 팀에서 활동을 하였으며 원래는 손아섭 선수가 먼저 메이저리그 진출기회가 있었으나 메이저리그 진출이 실패하면서 기회가 황재균 선수에게 넘어갔는데요. 


황재균 선수는 메이저리그에 진출을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두 선수의 사이가 나쁠 줄 알았으나 오히려 그 사건을 계기로 더욱 더 친해지고 지금과 같은 친한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황재균 공서영 김세희 여자친구 열애 결혼 이혼 나이 어머니 류현진 손아섭 메이저리그 진출 나혼자산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